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5_06/20-08/29 혜나는 너무 잘 자라고 있다. 몰아쓰는 블로그 ㅋ

by 키노c 2015. 11. 30.

 

어찌 하다보니 더더욱 블로그에 게으름이 흐른다.

 

한국에 다녀오니... 정말이지... 미국이 얼마나 다시또 갑갑하던지...

 

남편이 퇴근만하면 공원에 나갔다.

 

혜나는 공을 사랑함... 우연히 주운 골프공 두개를 한참 가지고 놀았다....

 

 

 

 

전에 살던 205 이진수집사님댁에 오래간만에 놀러가서

 

혜나의 귀여운 모습을 뽐냈드랬다

 

 

 

 

 

 

날이 좀 흐려서 마당에서 놀다보니 옷이 젖었었는데

 

갈아입힐 옷이 마땅찼는데...

 

선물로 주신 스웨터코트 귀엽당...

 

 

 

 

 

 

 

아이케아 몰에도 자주 나갔다.

 

아이들이 놀만한 곳에서 사진도 찍고...

 

 

 

ㅎㅎ 몰안에 코인 목마...

겁이 많을때라 앉혀서 사진만 한장 ㅎㅎ

 

 

 

바닷가도 놀러 가고 짧은 여름을 만끽해보자!!

 

 

 

 

온종일 집에서 노는데 내 가방 메더니 풀어달라고 난리... ㅎㅎ

 

 

 

티비에 정신이 팔렸을때 세군대로 묶어보았다.ㅋㅋㅋㅋㅋ

 

 

 

 

멜빌 화이트포스트팜에 놀러 가자구

 

아장아장 걸어 나오는 혜나 ㅎㅎㅎ

 

 

 

 

역시나 코인 목마 ㅎㅎ 귀엽다...언제 근데 즐길까? ㅋㅋㅋ

 

 

 

 

 

가족사진 ㅎㅎㅎ 아아 둘다 츄리...하구먼 ㅋㅋㅋㅋ

 

 

 

 

 

 

인디팬던스데이 기념이었던가?

 

ㅎㅎ 무슨 공휴일이었는데  열었겠지 하고 코스트코 장보러 왔다가...

 

닫았다는걸 알았다 ㅋㅋㅋㅋ- _-;;;

 

 

 

 

마찬가지로 인디팬던스데이 기념이었던가?

 

기념 폭죽!!!

 

해병가에서 구경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보다가

집으로 ㄱㄱㄱㄱ

 

 

 

 

 

두갈래로... 머리 묶는거 너무 싫어하신다 우리 혜나 ㅠㅠ

 

 

 

 

 

엄마가 좋아하는 팥빙수... 먹겠다며 입을 뻐끔대니 안먹일 수가 있나...

 

ㅎㅎ 맛있게 잘 먹는다 ㅎㅎㅎ

 

 

 

 

 

아빠와 모네는 자고... 혜나는 혼자 놀고

 

엄마는 사진찍고 단란한 가족이다 ㅎㅎㅎㅎㅎ

 

 

 

 

수박 킬러

 

 

 

왜이리 츄리해...-_-;;;

 

공원 나오는거 느무느무 좋음 ㅎ

 

 

 

내가 종종 낮잠자기 위해 끌고나온 이불에...

두 아가씨가 ...ㅠㅠ

 

 

 

아 시원해? ㅋ

 

 

 

샤핑샤핑...즐거워~

 

 

 

짜장면 킬러...

 

아...보고있으니 짜장먹고싶네...

 

 

 

잇히.... 모자 씌우니 부끄러운듯...?

 

 

 

좋댄다...

 

 

 

히...

 

귀여운 혜나 무럭무럭 자라구있다.

 

비록 몰아쓰지만 ㅋㅋㅋ

 

 

사진정리 할때쯤 남기게 된다.ㅠㅠ

 

요즘은 카메라보다는 아이패드나 폰으로 사진을 찍으니...

 

블로그용 업로드가 잘 안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