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5_05_26 그리고 혜나의 근황

by 키노c 2015. 5. 26.

 

4월 인천에서 유유자적 하던 시절...

 

 

사촌오빠네 딸 민서의 10여년 장난감으로 즐거운 혜나 ㅋㅋ

 

 

 

 

 

 

어쩐일로 모자를 버텨주네 ㅋㅋ 엄청 싫어 하는데

 

 

 

 

 

 

 

 

 

13개월이던 헤나...ㅎㅎㅎ

 

 

 

 

 

 

 

 

대구 다녀온뒤 14개월차 헤나 ㅋㅋㅋ

 

 

 

 

 

 

 

공원에서 시원한 우유한잔 ㅎㅎㅎㅎ

 

 

 

 

 

 

 

 

 

 

즐거운 헤나 ㅎㅎㅎ

 

 

 

 

 

 

 

 

 

내 아이패드를 내팽겨친 우리 혜나 ㅋㅋㅋ

 

 

 

 

맨발의 투혼 ㅎㅎㅎㅎ

 

 

 

 

 

 

 

 

이젠 밖에 나가는걸 더 좋아하는 아가씨 ㅎㅎㅎ

 

 

 

 

 

 

 

물놀이를 엄청 무서워하는 아가씨... ㅋㅋㅋㅋㅋ

세수대야를 부여잡고 내보내 달라고 애원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