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5_10 31 할로윈 시즌

by 키노c 2015. 11. 30.

 

 

해린엄마덕에 등록한 맘앤미에서

 

왕관만드는 시간을 가졌었다

 

머리에 모자쓰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대충만들었다

 

 

 

 

 

 

 

근데 요녀석 집에 와서도 쓰고있네 ㅋㅋㅋ

 

카싯이 좋은듯 한참을 저러고 있다

 

왕관에 호피 바지에 털조끼 입으니 귀족같다 ㅋㅋㅋ 풉

 

 

 

 

 

 

그래도  한 몇일은 왕관을 써주었다

 

고맙게도!!!

 

니가 이렇게 잘 써줄줄 알았으면 엄마가

더 열심히 만들었잖냥ㅋㅋㅋㅋ

 

 

 

 

 

 

 

 

 

 

심심해서 쇼핑나온날

 

할로윈시즌이라 코스튬이 많다

 

그 중에 선장모자가 맘에 들은듯 써보는 혜나

 

ㅎㅎㅎㅎ 잘어울리네?

 

 

 

 

근데 넌 물려 받은 코스튬이 있엉ㅋㅋㅋ

 

 

 

 

 

 

 

오붓한 두녀석 ㅎㅎㅎ

귀여워 미칠것 같구나 ㅠㅠㅠ

 

 

 

 

 

 

 

 

 

혜나의 물려 받은 코스튬!!!

 

호박요정이로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은가?!!!

 

 

 

 

오늘은 바쁘게 놀아보자

 

 

칠드런스 뮤지엄에 놀러갔다.

 

말로만 듣던곳이라 가보니 아직 혜나에겐 이르지만

괜찮은 곳이었다 ㅎㅎㅎ

 

 

 

 

ㅎㅎㅎ 이런저런게 많음 ㅎㅎ

 

 

 

 

 

 

오렌지모양 장난감에 꽂힌

저거 손에서 뺏고 나오느라 힘들었음 ㅎㅎ

 

 

 

 

 

뉴스 스튜디오도 있어서 갔는데

 

하단 화면에만 집중 몰입한 혜나 ㅋㅋㅋ

 

 

 

 

 

 

 

ㅋㅋㅋㅋ 아나 츄리해...

 

혜나는 하단화면에 초집중 ㅋㅋㅋ

 

 

 

 

 

 

큰야옹이가 맘에 든듯

 

 

야옹야옹 해가면서 엉덩이를 토닥토닥한다 ㅎㅎㅎ

 

 

 

 

 

 

 

 

ㅎㅎ 무슨 동화방인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

 

 

 

 

 

 

 

할로윈의 묘미 트릭 or 트릿을 하러 아는 집사님댁에 들렀다가

 

운좋게(?) 저녁식사를 얻어먹고

 

혜나도 맛있는거 많이 얻어먹고 초코렛을 받고 집으로 왔다 ㅎㅎㅎ

 

 

 

 

 

 

 

미국 꼬맹이들은 대부분 오후5시 전에 트릭 or트릿을 끝낸다

그리고 저녁에 식사하고 쉬는듯 한데 우린 첨이니 몰랐지 ㅋㅋ

 

보통 친구 몇명네 부모랑 친구가  삼삼오오 모여 부모랑 함께 대동한다고하니

 

나중에 혜나도 친구랑 함께 다니자.ㅎㅎㅋㅋ

 

 

 

 

 

혜나의 두번째 할로윈

 

우리가 더 재밌게 즐긴것 같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