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4_07_21 100일사진 촬영기...ㅋㅋ

by 키노c 2014. 7. 23.

 

쟈!!!

한국이었으면... 50일 사진... 100일 사진... 돌사진

매번 챡챡 찍기 쉬었을텐데...

가격도 싸고...스튜디오도 가깝고... 성심성의껏 아기를 웃겨주고 말야...

 

 

근데 여긴 미국이라... 굉장히... 맘에 안듬;;;

사진 퀄리티도 글코 안웃어도 막찍고 끝내고 이러는듯...

 

 

그래서 지인에게 빌린 좋은 카메라로 집에서 찍기로 함...

 

 

 

 

 

 

 우리 혜나. 예쁜 드레스 입고 아기 침대에 하얀 수건깔고

인형이랑 나열하니 이거 뭐 충분하구만!!!!

 

사진 보정하고 나니 쓸만함 ㅋㅋㅋ

 

 

 

 

 

 

 

 

 

근데 좀 웃어주련?ㅋㅋㅋ

 

 

 

 

 

 

 

 

ㅋㅋㅋ 웃었다!!! 굿굿...인형들이 덮치는 현장이지만

쓸만함!!!

요 세사진이 딱 100일날에 찍은 사진!!!

 

 

 

 

 

 

 

혜나 100일은 15일로 평일이라 남편이 늦는날이어서

찍은사진중 쓸만한게 3장뿐이었다

 

 

그래서 몇일뒤 다시 야외에서 도전...

 

 

 

 

 

 

 

 

 

ㅋㅋㅋ 범보의자 덕에 앉으셨슴;;;

 

 

 

 

 

보닛을 씌우면 굉장히 여성스러운데

모자가 커서 좀 흘러내림 ㅋㅋ

 

그래도 귀여워 만족만족... 100일상차림에서 보닛은 많이

찍었으니 리본으로 바꾸고...

 

 

 

 

 

 

 

어머 야외 촬영하니 흰색이 확 산다 ㅋㅋ 이뻐 이뻐

 

 

 

 

 

ㅋㅋ꺄 공주님같아욬ㅋㅋㅋㅋㅋ

 

근데 요녀석이 기분이 좋은날이 아니라서

이날은 웃는 사진이 하나도 없다...

뭐 그래도 이쁘니까 만족 ㅋㅋ

 

 

 

 

야외에서 눕혀놓고 찍은 사진중에 제일 맘에듬

 

 

 

 

 

 

 

요건 컨셉사진용으로

은성이네가 두고간 어린이용 의자와 테이블을 이용해서

찰칵... 아 뭐가 허전...

 

아!!

 

 

 

 

 

 

커피잔!!! 좋구나 ㅋㅋㅋ 혜나 얼굴만해서 그렇짘ㅋㅋ

에스프레소 잔을 했어야했는데

 

혜나가 기분이 워낙 안좋아서 정신없는바람에 ㅋㅋㅋ

 

 

 

 

 

 

 

 

 

 

 

 

남편은 이런 뚱한 표정이나 정적이지 않은 다양한 표정을

좋아한다 ㅋㅋㅋ

 

 

 

 

 

 

 

 

 

난 다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그나마 제일 맘에 든다

구도 화분... 등등...

 

 

 

 

 

 

 

 

 

ㅎㅎㅎ 아가씨... 이뽀

 

 

 

 

 

 

 

 

ㅎㅎ 손이 참 귀여움 ㅋㅋㅋㅋㅋ

 

 

 

 

 

 

 

 

실내에 들어와서 다른옷을 입히고...

 

창가에 앉히니... 오 좋아...(내 손이 나왔네?ㅋㅋ)

 

그래도 조명이며 느낌이 좋음... 돈안들이고 예쁜

100일 사진은 건진 느낌임!!!

 

 

 

 

 

 

 

혜나야 무럭무럭...크렴!!!

 

 

 

 

 

 

좋은 카메라로 예쁜 얼굴을 마구 찍고 나니...

 

카메라 욕심이 나더라...킁

 

 

 

 

 

 

 

 

바쁘단 핑계로 블로그질을 못했는데

 

100일의 기적이 오고... 혜나가 저녁잠을 잘 자면서

여유가 좀 생겨서 지금 새벽1시 반...

 

이렇게 블로그에 사진들을 올린다...ㅎㅎ

 

 

 

또 무럭 무럭 크렴

엄마가 또 예쁜사진 많이 찍어줄게!!

 

예쁜 드레스들 입고 많이 많이 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