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4_17_13 혜나의 100일파티 준비...

by 키노c 2014. 7. 23.

쟈... 좋은 카메라로 찍은 100상!!!

 

 

 

 

 

 

위에 아코디언볼을 다느라 진땀뺐다 ㅠㅠ

의외로 무거워서 테이프론 떨어지더라...;;; 여러번 떨궜더니

찌그러졌네 결국 압정으로 해결;;;ㅋㅋㅋ

 

 

 

 

 

혜나 이니셜 하나하나 꽂아주고...

 

머핀...아니지... 컵케익... 진짜 맛없슴;;ㅠㅠ

 

 

 

 

혜나 50일째의 발도장과 손도장 액자도 진열하고...

 

 

 

 

 

 

 

 

태어났을때 신긴 양말... 병원에서 찍은 발자국...

배넷저고리... 탯줄... 임신테스트기 등등 왠지 버리기 뭐한

혜나의 기념품을 모은 액자도 진열하고...

 

 

 

 

 

 

 

 

 

빠져서는 안될 백설기... 놓을만한게 생각나는게 없어서

과일 삼종과 집에 가지고 있던 소품들 찾아 얹어주고

와인잔에 핑크다이아몬드큐빅 넣고 초도 넣어주구....

 

 

 

 

선물받은 옷들도 앞에 진열하고...혜나 70일 무렵의 사진도

액자에 넣어 진열해주구... 촛대 있는거 이것저것 다 꺼내서 진열하니

 

흠흠 쓸만해 ㅋㅋㅋㅋㅋ

 

 

 

 

 

좋은카메라라 블뤄가 알아서 먹어주니 이쁘다...

 

 

 

 

제일 고심했던 명주실...

 

무려 40분거리의 한인지역 이불집에서 사온...

오래오래 살으렴 혜나야...

또 선물받은 구두도 얹고...근데 그릇이 ㅋㅋㅋ 1회용 ㅋㅋㅋ

귀찮았어;;;그릇신경쓰긴...ㅋㅋㅋ

 

 

 

 

혜나 케이크도 똭...

 

 

 

ㅋㅋㅋ 사진에서 티안나는 현수막같은

A4용지...ㅋㅋㅋㅋㅋ

 

 

 

 

 

상꾸미기 피곤한데 넘넘 재밌었다 ㅋㅋㅋ

 

 

 

 

 

 

혜나를 앉히고 똭... 찍어야지

 

 

 

 

 

좋은카메라라 똬악...

또렷또렷...

 

 

 

 

 

 

 

 

체리 방울토마토 사과...  그냥 과일 삼종...

제사 지내던 집에 살아서 인지...3가지 올려야 할것 같더라;;;

 

 

 

 

 

 

 

수수팥떡이 올라가야하는데 구하기 힘들어서 무지개떡으로

헤헤... 떡이 넘치네

 

 

 

 

우리집 마스코트였던 모네도 시험삼아...

 

자연광받으니 너무 예쁘게 나오심...

 

 

 

 

 

 

 

이쁘네 이뻐 ㅋㅋ

 

 

 

 

 

 

 

선물받은 드레스들 앞에 걸어놓고;;;

 

모네도 구경한다 ㅋㅋ

 

 

 

 

 

 

 

 

 

 

하일라이트 100초...

(근데 초에 불붙이는걸 까먹었...)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재운 혜나를 깨웠다...

 

아기띠로 안아 재워서 얼굴에 줄이...ㅋㅋㅋ

 

 

 

 

 

 

 

 

그래도 스마일~ 기분좋은 상태 돌입...

 

 

 

 

 

 

 

 

 

 

 

구두도 신기고...

 

 

 

 

 

촬영 시작!!!

 

 

 

 

 

캬... 좋앙

 

 

 

 

 

뭔가 손에 쥐는게 좋은지 꽃 장식...

 

ㅠㅠ 다 망가졌네

 

 

 

 

 

 

 

기념으로 나도 한장...

혜나가 앞을 안봄...ㅠㅠ

 

 

 

찬익씨도 한장...

 

 

 

 

 

집이 어두워서 사진 보정했더니 퀄리티가 떨어지네;;;

 

그래도 예쁨 우리 혜나 ㅋㅋ

 

 

 

 

 

 

꺄하하하

 

 

 

 

 

헤헷

 

 

 

 

 

공주님 같아요!!! 근데 얼굴에 줄자국이;;;ㅋㅋ

 

 

 

 

 

공주뉨~

 

 

 

 

내가 만든 기저귀 케이크랑 아가쒸

 

개인적으로 이날찍은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이네 ㅎㅎ

 

 

 

 

ㅇㅅㅇ ㅋㅋㅋ 이런 표정임 ㅋㅋㅋ

 

 

 

 

 

 

응?

 

 

 

 

 

 

이날 촬영을 혜나아빠가 해서 내가 원하는 구도나 사진이 아니다...ㅠㅠ

 

뭐...그래도 혜나 미국에서 멋진 100일 상차림이 되었다고 스스로

만족하고 뿌듯해하고 있다...

 

 

앞으로 건강하렴!!!

 

 

100일촬영기도 올리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