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10_11_27 제주도 여행 둘쨋날_ 테디베어박물관 1탄

by 키노c 2011. 3. 2.

인형을 그렇게 좋아하는것은 아닙니다만.
회사 동료분이 아이와 함께 테디베어 박물관 다녀오신걸 보고 저도 가고 싶어지더군요.


미리 티켓을 예매해두어서 입장료가 얼마인지 모르겠습니다.
건물이 깔끔하고
여지껏 간중에 관광객이 제일많은 장소였습니다.
외국인도 많아 중국인들도 구경많이 하였습니다. ㅎㅎㅎ
사진찍을때는 많은 방해요소가 되는 장소였습니다. ㅎ



외관 건물이 예쁩니다. ㅎㅎㅎ


팜플렛이 꽂힌곳이 귀엽더군요 ㅎㅎㅎㅎ
보통 팜플렛에게는 공간을 많이 할애해주지 않으니까요 ㅎㅎㅎ


벽쪽에는 역사적 사실들로 구성된 테마였습니다.

그리고 년도별로 유행했던 테디베어들이 많더군요 ㅎㅎㅎ


저렇게 박스에 보관해서 하나정도는 가지고 싶다고 생각이 되더군요.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듯한 그런 박물관입니다.





 가운데는 유명인사들로 구성된 테마였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ㅎㅎㅎㅎ 너무 귀엽게 나왔더군요



마릴린 먼로 ㅋㄷ

비틀즈~~~~ 제일 사진찍기 힘든놈들입니다.
반사광이 얼굴을 다 가려서 ㅠㅠㅠㅠ







수녀 테레사!!!


복도에서 기념품관이 보이더군요...

사람많네...;;;




한참가다보니 예술작품을 모토로 한 테마입니다.






생각하는 테디베어입니다





고흐 아저씨



만종~



그리고 우리집에 500피스 퍼즐로 걸려있는
키스~




다양한테마가 많은 곳이라 사진도 그만큼 많네요

둘쨋날엔 여행을 많이 다녔더니 카메라도 사진찍다 배터리가 떨어져서 꺼졌어요 ㅠㅠ 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