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12_10_27 montauk in Longisland

by 키노c 2012. 10. 29.

 저번엔 롱아일랜드 지역중에 동쪽의 젤 위쪽 그린포트에 갔다면

 

 

이번엔 동쪽의 젤 아래쪽 몬탁에 나들이!

 

 

 

 

미국에 있는동안 많은곳을 가보고 경험해야 나중에

 

한국에 돌아갔을때 남는게 있지 않을까 싶다...

 

 

남편이 바쁘고 피곤함에도 주말에 짬을내어 자주 돌아다니기로 하고...

 

 

 

특히나 더 추워지기 전에... 나다녀야지 ㅋㅋㅋ +_+)

 

 

 

 

 

지나가는길에 멈충 펌킨 농장...

 

 

미칠듯한 호박들이 널려있음...;;

 

 

옥수수밭을 돌아주는 기차도 있슴... 참... 소소한 재미가 있는곳이구나.

 

 

 

 

 

 

호박들덕에 할로윈이 물씬물씬...

 

 

 

 

 

머리통보다도 큰 호박들...  이건 뭐해먹나?

 

 

 

 

 

 

 

 점심을 못먹은차라... 구운콘좀 먹어볼까나 ㅋㅋㅋㅋ

 

 

 

 

 

냠냠냠냠냠냠 우적우적...

 

버터 찍어서 맛난데 버터부분은 남편에게...ㅜㅜ

 

 

그치만 아래도 고소하고~ 좋음 ㅋㄷ

 

 

 

 

 

동쪽을 오면 와인을 사야지!!!

 

그리고 찍어서 아무데나 들어간 와이너리!!

 

 

 

 

 

 

마치 vip멤버만 들어갈것같은 그런곳...

 

 

 

 

 

 

 

 

 

 

 

 

 

테이스팅을 하고 와인을 사가자고 골랐는데...

 

친절히 나와서 맛에대해 설명하지만

 

 

우린 영어도 딸리고 ㅠㅠ

 

 

 

 

 

 

하필 화이트와인을 골랐네 ㅋㅋㅋ

 

우린 주로 레드 먹는댑...(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ㅇㅅㅇ 여튼 향을 즐기고...

 

 

 

 

 

 

 

 꼴깍... 오 프레쉬~

 

 

 

과일~ 과일~

 

세잔에 16불... 테이스팅!!!! 비싸...

 

근데 그 이후에 다른 와인을 무료로 테이스팅 할 수 있었다 ㅎㅎ

 

남편이 운전해야해서 아쉽게도 많이 마시진 못하고 내가 다마시고...

 

차에서 헤롱헤롱..,

 

 

 

 

 

저 드넓은 포도농장... 바깥에서 마시고싶긴했는뎅...

 

몬탁포인트까지 얼른가야할거같아서...

 

미국은 주말에 5~6시면 문닫는곳이 많은지라...

 

아쉽게도 안에서만...

 

 

 

 

 

 

기프트샵... 꺄흥

 

 

 

 

 

 

뭔가 럭셔리하게 많은데... 

 

 

 

 

 

 

 이쁜뎅... 사긴 돈아까웡 ㅠㅠ

 

와이너리라 와인용품에 관련된것도 많은데...

 

우린 갈길이 바뽜.

 

 

 

 

 

 

 최신식 시설... 내심 오크통이 잔뜩 쌓인 공장을 기대했엄...

 

후후...하지만 여긴 왠지 핵무기라도 만들것같은 그런 시설이구마...

 

 

 

 

 

 

 

와인하나 사들고 입구에서 한장~

 

 

 

 

 

 

우리찍는거 보더니만 ㅋㅋ 지나가시는분이 찍어주겠다고 ㅎㅋㅋㅋㅋ

 

친절도 하셔라.

 

부탁안해도 친절하게 자기가 찍어주겠다며...+_+

 

 

 

 

 

 

광활한... 맨땅...

 

논 ? 밭 ? 아니아니 그냥 놀고있는 땅...

 

 

 

 

 

 

 

그리하여 도착한 등대!!!!!

 

 

 

 

 

 

 

 

 

 

 

 

멋지다... 근데

 

 

닫았어...

 

 

 

5시에 닫는데... ㅠㅠ

 

 

우리 5시 10분에 도착...ㅠㅠ

 

 

 

와이너리랑 펌킨농장에서 너무 지체했나봐 ㅠㅠ 쳇...

 

 

 

아쉬운대로 바로 옆 해변 ...

 

우리랑같은 처지의 못들어간 사람들 ㅋㅋㅋㅋㅋ

 

 

 

 

 

 

 

 

 

 

 

물가에 가까운 사람은 다 낚시꾼...

 

바람도 쩔고 파도도 높은데 근성좋구만... ㅋㅋㅋㅋㅋ

 

 

 

 

 

 

 

 

아아 해가 지는데 노을보려구왔는데 구름꼈어...

 

 

이번의 몬탁은 실패야 ㅠㅠㅠㅠ

 

 

 

 

 

 

 

 

 

문닫은 기프트샵...ㅠㅠ

 

아쉬워 아쉬워...

 

 

 

 

 

 

 

 

우린 맨 오른쪽 >>>>포인트라구...

 

 

 

 

 

 

 

 

몬탁옆에 레스토랑.

 

 

요기도 닫음!!!!! 5시인데!!! 여기라도 열어야하는거 아임? ㅠㅠㅠㅠ

 

 

 

 

 

 

 

 

 

 

 

아쉬운대로 차에 앉아

 

등대불이 켜지는걸 보다 집으로 귀가하기로 함...

 

 

 

 

 

 

 

 

 

아 이렇게 달도 떴구만...ㅠㅠ

 

 

 

담에 누구랑 오게되면 다시 와야지.

 

 

 

 

 

 

그렇게 둘이 오다 저녁먹으러 들어간 레스토랑!

 

 

 

 

부시락부시락 빨때 준비...

 

식사에 앞서 나온 조개 스프  짭쪼롬하니 개인적으로 안에든 감자가 좋음...ㅎㅎ

 

 

 

 

 

 

 

 

난 스프라이트~ 오빤 워터~

 

 

 

 

 

본식사가 나왔는데...

 

 

난 미니새우튀김...헛.. 나 튀김인줄모르고시켰슴...튀김시러하는데 ㅠㅠ

 

또 메뉴실패인듯!!!!! 맨날 이래...

 

 

 

 

 

 

 

그나마 옆에 소스 찍어먹으니 느끼하지 않게 맛나게 먹고...

 

 

 

 

 

 

오빠는 랍스타 롤...시켰는데

 

 

빵과... 랍스타가 따로나옴...

 

갈라진빵에 랍스타를 넣으면... 롤이 되는 원리...

 

 

 

굉장히 씸플함... =_= 갠적으로는 걍 랍스타만먹는게 좋은데

 

 

 찰리는 아주 맛나다며 다 빵에 껴서 먹어치웠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갑각류는 킬러라 어쨌거나 다 먹고 나옴.

 

 

 

 

 

 

 들어갈땐 어둑어둑한 정도였는데 나오니 완전 컴컴.

 

 

 

 

 

 

 

간판 보임? 랍스타 롤...

 

 

난 우리나라 캘리포니아 롤처럼... 밥이 나올줄 알았다구...

 

ㅠㅠ 여긴 역시 미쿡이야...쥘쥘...ㅠㅠ

 

 

 

어쨌든 배부르게 먹고 나와 집으로 궈궈궈...

 

 

 

좋다...  바다 풍경... 넓은 땅...

 

 

이번달엔 이곳 저곳 다니느라 바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