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10_03_17 수요일 신혼여행 셋째날- 03

by 키노c 2011. 3. 2.

디몰안에 있는 멕시코레스토랑인 올레
라는 곳에 갔어용~~~


음식을 기다립니다...

음... 언제 나오징....

 



글세 언제 나올까...

 



금방나올거야 쫌만 좀 기다려봐
 

 

주문이 잘못됐나;; 왜 안나와...

 

 

것참 쫌!

 

 

 

 

성질 급한나로서는 음식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 -_-... 하아 느려느려느려
이나라 뭘해도 느려!!!




앗!! 아!!! 나와썽 나왔다고 나왔다니까 ㅋㅋ
ㅇ_ㅇ

 



 

 
헉...
오빠가 시킨거만 일단 나오고;; 내껀 아직이넹...;;;
(다먹을 즈음에 나왔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고기고기고기고기
소고기... 근데 넘많고 질기더라는... 역시 소고기는 우리나라가 최고인듯;;; ㅋㅋㅋ - -;;;

 

 


 

 


 
육질이 질겨 ㅠㅠㅠㅠ

게눈감추듯 츄룹츄룹하고서는 이것저것 사러 디몰에 돌아다녔는데
투박한 원석 목걸이가 눈에 계속밟혔는데... 뭐 결국은 돈도 없고 안샀다는;;
지름신을 이겨냈어!!!!!!!!
(그외에 만만치 않게 샀지만;;; )

 


 

그리고 우리의 스케쥴대로 자유시간이 끝난 후에~
라바스톤 맛사지를 받으러 고고고

 

상당히 일본양식 건물...
한국업체들이 많이 점령하기 전에
일본인이 지었던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하면서 구경했다는

 


 
가운으로 갈아입고 오빠 한장

 

 

 

 

나한장

 


라바스톤을 데피는 도기..?

 

 

 

찍다보니... 마치 살인현장같은 느낌의 사진...;;; ㅋㅋㅋㅋㅋㅋ 이러구 놀았어 ㅋㅋㅋ

 


맛사지가 편했는지 ㅋㅋㅋ
나는 깜빡 잠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숙소에 와서 보라카이 마지막 밤에 맥주한잔~캬~

 


 
산미구 라이트랑~ 캔 박카스!!!
저기는 박카스를 저렇게 팔더라 좋은곳이야...ㅠㅠ


내일 보라카이를 떠나다니 아쉽당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