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10_03_17 수요일 신혼여행 셋째날- 02

by 키노c 2011. 3. 2.

점심을 먹고 단체와 함께 배를 타고 바다로 갑니다
단체는 다시 화이트 비치로 가고 우리만 파라세일링하거 갑니다.
파라세일링은 풍선에 데롱데롱 매달려서 배타고 잠시 달리는건데
물과 공중을 싫어하는 내가 그걸 하겠다고 결심한건...
역시 신혼여행이고 해외여행이며.... 보라카이 아니면 국내에선 힘들것 같아서...
특히 파라세일링은 국내에선 힘들다네영;;; ㅋㅋㅋ

  





 

 

아아아 바다 참 시원하니 이쁘다 하아아

 

 

 

우리만 파라세일링을 하기 위한 보트로 옮겨탔습니다

 

 



 
 
장비를 걸치고.... 이제 곧 시작할겁니다.. ㄷㄷㄷㄷㄷ
두근두근두근두근 두근.... 무셔... ㅠㅠ

 

 


 

 

뜬다...뜬다...아아아아

 

 

 

 

 

ㅋㅋㅋ 그리고 내려온다... 위에 올라가서 본풍경을 찍고싶지만...
물에 빠질 확률이 있어서 카메라를 놓고가서 올라갔다 내려온 사진밖에 없어서
좀 슬픕니다 그려 ㅠㅠㅠㅠ

 

 

 

파라세일링 재밌땅.. 다행이야~ 이정도 무서운거라서 ㅋㅋㅋ

파라세일링 후에는 잠시 자유시간을 가지고 쇼핑하고...
저녁먹고... 그리고 라바스톤 맛사지를 받으러 갈겁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