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10_03_17 수요일 신혼여행 셋째날- 01

by 키노c 2011. 3. 2.


오전 호핑투어를 위해 배를 탔지요~
6커플정도랑 함께 배를 탔어용
그리고 젤 먼저 낚시!!!!
한마리 낚았습니다.~~~ >ㅆ< 낚자마자 기쁜마음에 한장 ㅋㅋㅋ
만원빵 내기 했는데 졌네요 ㅋㅋㅋ 뭐 밥먹을때 음료수 쏜다니까 뭐  ㅋㅋㅋ

 

 

 

 

 

 

 
그리고 스노쿨링~ 수명에 동동떠서 머리만 넣고 바다를 구경하는건데
사실 스쿠버다이빙을 하고나니 스노쿨링은 그다지 땡기지 않았지만 그래도 ~
경험은 해야겠찌~

 

 


 
 
그래도 하다보니 여유가 생기더라는 근데... 춥고 ;;
스쿠버다이빙보다는 재미가 없어 ㅠㅠ



여유롭게 올라와서 우리가 낚은~ 물고기들을 회쳐서 냠냠 ㅋㅋㅋ
수족관에 있던 이쁜 생선을 먹은겁니다!!! 캬!!!

 



 

누군가 싸온 소주도 한잔~ 캬~


곧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ㅆ<

제공되는 점심을 먹으러 뭍으로 올라와성 ㅋㅋㅋㅋㅋ 증거 샷
내표정 썩는데? ㅠㅠ

 



 

 


 

앗 흔들렸넹;;;
여튼 쳡쳡쳡쳡쳡쳡 다 먹어치웠습니다 ㅋㅋㅋㅋㅋ
점심을 먹고 나면 자유시간이지만
파라세일링을 하기로 결심했으므로 실행에 옮기기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