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한국~♬

10_03_30 태어나서 첫 베이킹

by 키노c 2011. 3. 3.

어차피 백수라면 하루하나 요리배워보자라는 마인드로
엊그제 남편이 실패한 파운드케이크에 내가 도전했다. ㅎㅎㅎㅎ >ㅆ<
근데!! 오오오 온도가 쫌 높아서 타긴했지만...
완성~ >ㅆ< 바닐라향 기본 파운드케이크


 

저래뵈도...맛있다...

정말이지 들어간 설탕과 버터랑 밀가루를 보면...

왜 베이킹이 살찌는지 알것도 같은... ㅠㅠㅋㅋㅋ

 



 

 

난 한조각 먹고... 옆집 할머님 좀 드리고~(김치얻어왔땅 ㅋ)
남편줘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