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합니다~♬

14_03_14 4번째 결혼기념일(한국은 화이트데이)

by 키노c 2014. 3. 16.

 

 

벌써 우리 결혼생활이 4년째다...

 

ㅎㅎ 결혼한지 4번째 결혼기념일...

 

한달뒤면 애기가 생기니까  이게 어쩌면

 

마지막 거창한(?) 외식이 되지 않을까 하며...

 

 

 

동네 아웃백에 갔다 ㅎㅎㅎ

 

 

 한국에서도 간지 오래 된거 같은데 ㅎㅎㅎ

 

얼마만에 아웃백인지... 부시맨 빵이 반가워 ㅎㅎㅎ

 

 

따끈따끈 좋앙~

 

 

 

 

 

빵두개를 먹고...

 

 

 

 

 

 

주문한 마가리타가 나오고...ㅠㅠ

(나도 술...)

 

 

 

 

 

 

 

쉬림프와 랍스타테일튀김과 칠리 소스

 

 

양도 적당하고 깔끔해서 좋더라~ >ㅅ<

 

 

 

 

 

남편은 좋아하는 클램챠우더를 쳐묵쳐묵...ㅋㅋㅋ

 

빵을 찍어먹어도 좋고 그냥먹어도 좋고 쿠키 넣어서 먹어도 좋고...

 

 

 

 

 

 

 

또 주문한 참치 샐러드 등장!!!

 

참치 은근 맛나네...ㅇㅅㅇ

 

원래 생선회류 잘 안먹었는데 미국와서 많이 늘었다...ㅎㅎ

 

 

 

 

 

 그리고 주문한 랍스타테일과 스테이크~

 

임신한 나를위해 미듐웰던으로 거의다 익혀버린 스테이크...

 

 

담엔 더 보드랍게 먹자~ >ㅆ<

 

 

 

메인디쉬 하나와 샐러드 하나...그리고 에피타이저 하나정도면

 

둘이 먹기 양이 딱 좋다 +_+)

 

 

 

 

 

 

 

 

 말끔히 다 비웠습니다!!!!

 

중국은 남기는게 미덕이라던데 ㅋㅋㅋ 우린

 

알차게 딱 먹고 나오는게...ㅋㅋㅋ 정석이 되버린...ㅋㅋㅋ

 

 

 

 

 

 

저렴하지만은 않은 가격 흐허허...

 

ㅎㅎ 그래도 한국보다 싸나??? 비싸나????

 

 

 

 

 

 

 오늘 결혼기념일이라고 간만에 아이라인도 그리고...

 

맛난 식사까지 하고 오니

 

완전 기분전환 됬습니다!!! >ㅆ<)/  얏호!

 

 

 

 

 

 

 

임신하고 살쪄서 투턱된거봐 ㅠㅠ

 

ㅋㅋㅋㅋ 둘이 4년째 결혼기념일 축하겸 사진 한장 ㅋㄷㅋㄷ

 

 

우린 출력할만한 사진이 없어 자기야 ㅋㅋㅋ

 

 

 

 

 

 

그리고 우리 강이와 셋이서 함께 찰칵!!!!

 

 

 

 

 

 

 

 

남편을 위해 몰래 준비 해뒀던 서프라이즈 선물과 카드

 

 

남편이 베이킹이 관심이 많은데

 

한국에서 쓰던 핸드 믹서를 시댁에 주고 와서는

 

내가 새로 하나 미국서 장만해서 포장까지 완료!! ^ㅅ^

 

 

 

 

 

 

 

남편이 나를 위해 사온 꽃다발 ㅎㅎㅎ

 

꽃값이 후덜덜...ㅋㅋㅋ

 

그래도 좋구나~

 

 

 

 

 

 

꽃장식 화병에 꽂아놓고 눈누난나~

 

 

 

 

 

 

 

해피 애니버서뤼~

 

4년째 결혼기념일...

 

 

 

사랑합니다 ^^ 우리 행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