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4_03_09 베이비샤워(선물 대공개!!!) 2탄

by 키노c 2014. 3. 10.

 

 

교회에서 함께 축하한 베이비샤워...!!!

 

 

집에와서 받은 물품들을 쭈욱 늘어놓고 나니

 

굉장히 많다...ㅎㅎㅎ

 

 

서프라이즈 파티에

 

놀라고 기쁘기도 해서

정신이 없던차라 집에서 차분이 열어보니

 

참 세심하시다 ㅎㅎㅎ

 

 

 

 

 

 

귀여운 기저귀 케이크 ㅋㅋㅋ

 

 

 

 

 

나중에 애기한테 입히면 귀여울

녹색 치마와 날개와 마술 봉 ㅋㅋㅋ

 

 

 

 

날개 귀엽다 ㅋㅋㅋㅋ

 

 

 

 

 

 

걷어내고 나니 애기용 기저귀들이 말려있다 ㅋㅋ

 

 

 

 

 

꼼꼼하게 다시 다 접어서 상자에 넣어놨어용 ㅋㅋ

 

>ㅆ<) 애기 나면 잘쓸게요 세심한 배려 좋아요~~옹

 

 

 

 

 

 

 

 

그리고 받아온 선물 꾸러미들 ㅎㅎㅎㅎ

 

정말 뜯어서 볼땐 정신없었네...ㅎㅎ 많다...

 

 

 

 

 

 

 

여름용 치마 ㅋㅋ 히히 이거 너무 귀여움

 

 

 

 

참 유용해요  3개월 6개월 이후에 입을 수 있게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ㅋㅋㅋ

 

 

 

 

 

좀더 크면 입을 수 있는...

 

 

엄마용 옷 

'MOMMY LOVES ME!'

'엄마는 나를 사랑해욧'

 

 

 

 

 

 

아빠용 옷

 

'아빠의 사랑하는벌레!!!'ㅋㅋㅋㅋ

 

 

 

 

 

 

 

기프트카드+인형도 좋은 아이템~!!!

 

 

 

 

 

 

 

좀더 크면 입힐 실내용 발달린 우주복 ㅋㅋ

 

실제보니 참 귀엽다.

 

 

 

 

 

 

 

줄무늬~(주로 핑크가 많아요 ㅋㅋㅋㅋ)

 

 

 

 

양말과 독특한 패턴의 옷...(요것도 핑크)

 

딸이라는걸 참 실감하네 ㅋㅋㅋㅋ

 

 

 

 

 

 

 

세례받을때 입히라고 선물해주신 하얀 드레스

 

아아 이거 굉장히 공주풍이야 이뻐 이뻐ㅋㅋㅋㅋ

 

 

+_+

 

 

 

 

 

 

4월 아기 답게 여름용

 

반팔~ 꽃 티셔스~

 

 

 

 

 

 

 

 

 

남색땡땡이에 볼레로~

 

아기용 볼레로도 어찌나 귀여운지...ㅎㅎㅎ

 

딸옷은 정말 보고 입히는 재미가 쏠쏠 할거 같다...

 

 

 

 

 

 

 

아기용 실내 우주복 요것도 좀더 크면 입힐 수 있을듯

 

좋아랑...

 

사이즈도 다양하게 주셔서 정말 좋네요 ㅎㅎㅎ

 

 

역시 아기들 키워보신 분들 답네요

 

 

 

 

 

 

돌쯤 입힐 수 있을듯한 후드~

표범무늬 좋당 ㅋㄷㅋㄷ 독특해

 

 

 

 

 

 

요로케 기프트카드 주신분들도

감사해요 필요한 애기용품 잘 사서 쓸게요 ㅎㅎㅎ

 

 

 

 

 

ㅎㅎ 현금도 좋네요 +_+)/

 

 

어른들한테 세뱃돈 받은 기분이예요 ㅎㅎㅎ

 

 

 

 

 

 

 

 

 

아기용 신발 세켤레...

 

젖병모양 저금통 ㅋㄷㅋㄷ  다들 앙증 귀욤

 

 

 

 

 

아아 언제 다 입히고 신겨보지?

ㅇㅅㅇ

(어서 나와라 강이야...)

 

 

 

 

 

 

 

여유롭게 집에 와서 선물뜯고 정리 하고 나니

한두시간이 훌쩍 지났네...

 

 

세탁해서 탁탁 널어놓고 보니

 

진정 핑크!!! 짱...(딸답다!!!)

 

 

 

 

 

 

베이비 샤워 기념 풍선 ㅋㄷ

 

 

 

 

 

 

 

받은 편지들과.

 

 

 

 

축하 메세지를 정리하고

 

 

 

 

 

 

강이를 위해 저금통에 돈을 채우니

 

뿌듯...하고...

 

감사하고 좋다...ㅎㅎ

 

 

 

나도 이제 진짜 애기 엄마가 되는구나

 

실감 실감...ㅎㅎㅎ

 

 

요즘 블로그에 줄창 강이 얘기에... 강이 물건 얘기에...

 

ㅇㅅㅇ

 

 

 

어서!!! 건강하게 세상에 나오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단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