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4_03_07 태교를 위한 강이모빌

by 키노c 2014. 3. 9.

 

 흑백모빌은 신생아 3달정도...

 

그 이후 컬러 모빌이 필요하다 그래서

 

시간도 널널하니... 펠트로 모빌을 만들어주기로 결심!!

 

 

인터넷에 검색해서 귀여운 형태로 골라 만들었슴

(창작아님 ㅋㅋㅋ)

 

 

 

(요건 컬러모빌로 바꿔줄때 달아줄색상)

 

종이 접기로 모빌을 만들까 하다가... 시간도 넉넉해서...

 

컬러 반판... 흑백 반판으로... 재단 완료...

 

우아 이것만으로도 시간 엄청 나다... 

 

 

 

 

 

 

(요건 흑백일때 달아줄 색상)

 

은근 펠트가 오리기 까다롭더라...가위가 허접해서...ㅠㅠ

 

잘 안오려진다... 

 

 

 

 

 

 

 

옆에 무참히 오려진 종이 재단지...ㅎㅎㅎ

 

 

 

 

 

 

 

 

다 모아놓으니 뿌듯... ㅋㅋㅋ

 

 

 

 

 

 

 

 

까만 별을 먼저 했더니만 삐뚤빼뚤하고 오래 걸리길래

 

오렌지별처럼 하기로 결심 ㅋㅋㅋㅋ

 

해놓고 나니 귀엽더라. 

 

 

 

 

 

 

 

달모양~ 잠자는 달~

 

 

 

 

 

 

 

 

이쁘길래 오려놓은 나비~

 

 

 

 

 

 

 

 

요게 야심작 구름과 빗방울...

 

이었는데 다 만들어놓고 나니 생각보다 안이쁘더라 ㅋㅋㅋ

 

 

 

 

 

 

 

 

 

눈꽃 결정모양...ㅋㅋㅋ 아오 삐뚤빼뚤...ㅋㅋㅋ

 

 

 

 

 

 

 

날씨의 제일 중요한 해 !!!

 

가운데 돌돌이가 은근 오리기 힘들었슴...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성된 모빌용 장식

 

솜을 넣어주고 나니 귀엽다 ㅋㅋㅋㅋㅋ  양면으로 제작해서

 

나중에 컬러 모빌때 바꿔줄라구~+_+)/

 

게으른엄마는 컬러용 모빌을 따로 만들기 귀찮았단다 ㅋㅋㅋㅋ

 

 

 

 

 

 

 

요건 뒤집어봤을때 컬러 모빌...+_+

 

그래도 은근 귀엽지 않음???

 

 

 

 

 

 

남편이 만들어준 모빌대.

 

 

세탁소 옷걸이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 잘만들었엉 남편~

 

우리의 합작품이야!!!! +_+

 

(근데 수전증이여? 뭐이리 흔들려 ㅠㅠ)

 

 

 

 

 

나중에 뒤집었을때 컬러 모빌 형태 ㅋㅋㅋㅋ

 

지금은 일단 흑백용으로 달아 놓고~

 

 

나중에 애기 침대 조립해놓으면 달아놔야지 ㅋㅋㅋ

 

 

지금은 어디다 달아놓으면

 

모네 장난감이 될듯해서 봉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