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나(hannah)~♬

14_02_26 한국의 강이 물품 쇼핑~2탄

by 키노c 2014. 2. 26.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엘리펀트 라이너

ㅋㅋㅋ 친오빠와 새언니에게 선물로 받았다(강탈)

 

헤헤...

 

 

 

 

 

 

엘리펀트 라지블랭킷

 

 

 

 

 

 

엘리펀트 유모차&카싯벨트 헤헤

셋트로 착용하는 날을 고대해보자~헤헷

 

 

 

 

 

 

 수건으로도 활용하고 엉덩이 짓물렀을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천기저귀 10개 셋트와

 

신생아용 손톱가위... 일제는 역시 비싸 ㅠㅠ

 

 

 

 

 

 

 

 산모를 위한 손목보호대

출산후에 아이를 낳고나면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간단다...

 

 

 

 

 

 

 

 4월생이다보니 겉싸개 너무 덥지 않을까 했는데

 

그래도 병원에서 데려올때 도톰한 이불이 필요할것같아 구매...

 

 

 

 

 

 

아이에게 자주 들려줄 한국 동요와...

이유식을위한 책도 사고...

 

 

 

 

 

산모를 위한 산모방석(회음부방석)

병원에서 준다고는 하지만

보드라운 한국게 더 나을거 같아서 일단 구매 ㅎ

 

 

 

 

아이가 태어나면 빛에 약하니까 창문을 가려줄

창문가리개 ㅎㅎㅎ

 

 

 

 

 

아기를 위한 방수요와

추가 겉싸개  미경언니한테 두개 받았다지만

언니가 하나쯤 더 필요할거 같다며 사라네...

 

 

선배의 조언을 새겨들어야지 ㅋㅋㅋ

 

 

 

 

좀크면 필요하겠지만 숫자 한글 공부...

미리 구매해뒀다.

 

 

 

 

 

한국서 사야하거나 사면 좋거나하는 강이+내 물건들은

다 사두었다. 엄마가 다 들고 오시거나 미리 택배를

부쳐 주실듯 하다...

 

 

아아...아마 직접 아기 물품을 받아봐야

아기 낳는다는것을 실감하겠지?

 

 

ㅎㅎㅎㅎ

 

 

이제 미국에서 사야할것들 큰 것들이 남았다

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