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2_10_10 냥덕 냥덕... 난... 냥덕

by 키노c 2012. 10. 11.

 

 

 

오전 출근 시간 전...

 

잠에서 덜 깬 촬리는 쇼파에 누워 5분만을 외치고 있고....

 

 

그 허리 위 에는 모네가 자리 잡고....

 

 

 

 

 

 

 

 

 

단 5분간 모네와 둘이 쿨... ㅋㅋㅋㅋㅋ

 

 

아우 쵸귀여움 ㅋㅋㅋㅋ

 

 

 

 

 

 

 

 

티비를 보는데 꼭 이렇게 앞에 자리 잡는녀석 ....

 

 

 

 

 

 

도톰한 뱃살...ㅋㅋㅋㅋ

 

 

 

 

 

 

 

 

 

 

 

캬하 식빵 귀여워용 ㅋㅋㅋㅋ

 

 

 

 

 

 

 

 

 

 

 

 

 

 

 

 

 

 

째릿 하는 표정이 좋다 도도해보여

 

 

 

 

 

 

 

 

 

 

 

 

 

 

뱃살 및 털고르기 중...

 

 

 

 

 

 

 

재연언니가 좋아하는 모네의 노리끼리한 뽀얀 뱃살...

 

 

 

 

 

 

 

 클로즈업해서 찍으니 흔들렸더라는....

 

 

저놈이 저래 막으니...

 

 

 

 

 

 

 

오뎅꼬치 궁팡 ㅋㅋㅋ

 

 

 

 

아쿠쿠... 욕정녀 같으니...

 

 

 

 

 

 

ㅋㅋㅋ 궁팡ㅋㅋ

 

 

 

 

 

 

 

조련하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삼성카메라 화질이 좋군 역시 ㅎ

 

 

빨래 널어놨드니만... 눅눅한데도 잘 올라가 있다....ㅋㅋ

 

 

 

 

 

 

 

 

 

 

 

 

 

 

 

 

 

 

 

 

 

 

또 찍는 게야... 하는 표정

 

 

 

 

 

 

 

 

 

 

 

날 참 귀찮게 하는구마 하며 절대

 

 

카메라와 눈 마주치지 않는 모네

 

 

 

 

 

 

 

 

 

 

 

내가 이래저래 쫒아다니며 찍느라 힘들다 ㅋㅋㅋ

 

 

 

 

 

 

 

 

 

 

 

아 그래도 귀욤쩌는 주댕이 ㅋㅋㅋㅋ

 

 

 

 

 

 

 

 

 

 

다른 이불을 널때도....

 

 

올라와있따 ㅋㅋㅋㅋㅋㅋ

 

 

 

 

 

 

 

표정봐라...

 

 

 

 

 

 

위아래장... 짤방으로 gif 파일 만들어보고 싶구만... 귀찮겠지? ㅋㅋㅋ

 

 

 

 

 

 

 

 또르망~

 

 

 

 

 

 

 

 

 

ㅋㅋㅋㅋㅋㅋ 순간 반전.... 게슴츠레 ㅋㅋㅋ

 

 

 

 

 

그래도 표정이 참 멋지다 이쁘다 멍~

하면서도 뭔가 갈망하는듯한...

 

 

 

 

 

 

 

 

 

 

약발라놔서 머리가 떡졌씀... ㅋㅋ

 

 

 

 

 

 

 

 

 

ㅋㅋㅋ 귀여워우어 ㅠㅠ

 

 

 

 

 

 

 

 

 

 

 

 

 

 

 

'모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_10_28 요즘 조용한 몬양  (8) 2012.10.29
12_10_19 습격자.  (4) 2012.10.19
12_09_22 남편폰의 모네.  (4) 2012.09.24
12_09_02 모네는 아름답다.  (7) 2012.09.03
12_08_23 요즘 뜸한데... 미드를 보느라...ㅋㅋㅋ  (6) 201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