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2_09_22 남편폰의 모네.

by 키노c 2012. 9. 24.

 

한국에서 알바 받아서 한다구 모네를 쫒아다닐 시간이 없엉 흑흑 ㅠㅠ

 

 

그래서 남편폰에 담긴 모네사진을 주욱 꺼내보자...

 

 

핸폰 사자마자 찍었던 모네

 

 

 

 

 

뚫어져라 본다.. ㅋㅋㅋㅋ

 

 

 

 

 

아래에서 찍어주기...

 

 

 

 

 

 

 

정면 아래... ㅎㅎ 개인적으로 요각도를 좋아하는데

 

흔들렸어 ㅠㅠ

 

 

 

 

 

 

 

 

 

하도 귀찮게 하자 쇼파 뒤로 도망...

 

 

역시 삼송폰 카메라 화질이 좋앙 ㅋㅋㅋㅋ 갤 3~

 

 

 

 

 

 

 

 

 

이불에 널부러져 자는걸 찍었네 ㅋㅋㅋㅋㅋ

 

 

발 아래서 자곤 한다 우리 모네 ㅎㅎ

 

 

 

 

 

아웅 ㅋㅋ 고롱고롱해? ㅋㅋㅋ

 

 

 

 

 

 

 

 

 

얼굴 박치기 ㅋㅋㅋㅋ

 

 

 

 

 

 

똘망똘망... ㅋㅋㅋ

 

 

 

 

 

 

 

 

 

ㅋㅋ 내 팔에 저래 기대는거 좋아함 ㅋㅋ 이제 날씨가 서늘해지니

 

더 잘 앵긴다 ㅋㅋㅋㅋ

 

 

 

 

 

 

귀요밍... ㅋㅋㅋㅋ

 

 

 

 

 

 

 

 

팡파짐한 궁댕이 ㅋㅋ

 

 

 

 

 

표정 깡패같아 ㅋㅋㅋㅋㅋ -_-)

 

 

 

 

 

 

 

 

 

 

날카로운 눈매 ㅎㅎㅎ 두둥!!

 

 

 

 

 

 

흥!

 

 

 

 

 

 

 

 

 

 

눈매가 독수리 같아서 좋아용 ㅎ

 

 

 

 

 

 

요건 좀 멍청~해보인다 ㅎㅎ

 

 

 

 

 

 

 

기본 매력은 똘망똘망 마징가 ㅎㅎㅎㅎ

 

 

 

 

 

 

 

 

 

 

 

 

 

 

오뎅꼬치 궁팡에 황홀해하면서 뒹굴거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잘좀하래... ㅋㅋㅋㅋ

 

 

 

 

 

 

 

우리 듬직귀요미...앞봘 똭!

 

 

 

 

 

 

응? ㅋ

 

 

 

 

 

 

 

 

ㅎㅎㅎ 내 조만간 짬내서 쫒아다녀줄게 모네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