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1_06_20 무료한 모네냥.

by 키노c 2011. 6. 20.
탄이의 중성화수술로 한 2틀 주말내내 모네는 심심해야했습니다....


보통 탄이가 덤벼드는통에 둘이 우다다가 심했는데 탄이가 마취및 회복시간으로 잠들어서

덩달아 모네도 무기력해져선...ㅋㅋㅋㅋ


새로산 책장위에 떡하니 누워 종일 뒹굴대곤했지요...

나른한 주말이었네요


밤에도 뒹굴...

















아...찍지마 좀...
째릿...하는녀석 ㅋㅋㅋ




no카메라 no카메라!!



아옹 정말



치워!! 파바박~~










낮에도 뒹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