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1_06_18 탄이 중성화하다...

by 키노c 2011. 6. 20.

남동생이었던 탄이가 이제 동생이 되버렸네요...
집에 중성묘가 두마리...


애옹 애옹 애옹 애옹 환청이 들릴정도로 수다 스러운 남자놈...
이었죠.;;; =_=
(옹알옹알대던사진...)




상처를 핧지 못하도록 깔때기를 끼워놨는데....




(위에는 모네가 자고.... 아래는 탄이가 자고 ㅋㅋㅋㅋ)
깔떼기가 거추장스러운 탄이....

하루만에 풀어주긴했습니다.;




마취에다가 피곤해서 잠든녀석 ㅠㅠ




이제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렴 ㅠㅠ




키보드 보다 더 길어요...
어찌나 길죽길죽 누워 주무시는지...






피곤에 쪄든녀석...

모네 털이나 뭍히고... ㅋㅋㅋ  꼬질꼬질 ㅋㅋ




어서 회복이나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