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한국~♬

11_01_28 [쿠팡] 크라제버거 50%할인 쿠폰 사용기

by 키노c 2011. 3. 3.

회사분들과 영화보러 가는김에

통크게 제가 쏘기로 했습니다.

당당하게 쏠수 있었던이유는 1월초에 사둔 크라제버거 쿠폰...

쿠팡이라는 소셜반값사이트에서 크라제버거가 반값에 판다길래 ㅋㅋㅋ
4장이나 주문했지요.

사실 다요트가 끝나고 남편과 함께 가서 먹으려고
남편회사가 압구정 CGV크라제버거에 가까워서 거기서 먹으려고 4장이나 사두었는데

다요트가 끝나고 이미 남편은 회사동료분과 먹었더군요 =_=

.........................


그래서 저도 그냥 제가 쓰기로하고 회사동료분들에게 저녁이나 제공하자 싶어...
쐈습니다.


총인원은 좀 애매한 5명...(드시러 가실때는 짝수가 좋다능 ㅋㅋㅋ)

쿠폰 두개를쓰고 하나를 더써서 버거 하나남길가...
그냥 따로 주문할까 하다...왠지 아까워 따로 별도 주문하였어요.

쿠폰에 제시되어있는 메뉴.
KB오리지널버거 1개 +마티즈버거 1개+ 탄산음료
2종을 시키고

별도로 KB오리지날 버거 1개 탄산음료 1개
포테이토를 주문하였어요.;;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어서...사진이라곤...
 

 
이게 전부... ㅎㄷㄷㄷㄷㄷㄷㄷ
다먹고 나니까 정신이 차려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맛난다 쩝 ㅋㅋ



그리고 별도 금액을 계산하기 위해 받은 영수증


허흘 1인분시킨 별도금액이 총 15400원

(KB버거가 7300원 탄산음료 2500 포테이토 레귤러프라이즈 (감자튀김) 4200원)

ㅋㅋㅋ 쿠폰보다 비싼 1인분...확실히 비쌈...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영화보러 갔습니다.


이런쿠폰은 또 행사하면 좋겠답...



덧.   뒷테이블도... 오자마자 쿠폰질 ㅋㅋㅋㅋㅋ
마티즈버거 KB버거 시키면서...파스타를 시키더군요 럭셔리한 b타입쿠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