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한국~♬

10_08_31 토욜일욜 빵을 굽는 남편

by 키노c 2011. 3. 3.
토요일 오후

빵을 굽기 시작합니다.
실패합니다.
발효 실패. 간 실패... 짜다!!!! =_=

겉모습을 그럴사 했는데.
빵위에 바른 우유덕에 겉이 바삭한 빵이 완성되었는데...
발효가 덜되서 양도 적고...;;
짜고... 그래도 제가 반이상 먹었습니다 -_-)v

 

 




이래뵈도 완성이 되어 구워져 나온겁니다.;;ㅋㅋㅋㅋ


400

 


틑에서 빼고 봐도 현저히 작은 빵. -_-;; 후후


 






일요일 오후 남편이 재도전합니다.
ㅋㅋㅋㅋ

다른거 만들까 고민하는걸 제가 잡아주었습니다.
"실패한걸 바로 잡아야지!!!"

괜히 그랬나 싶습니다.
주말내 월요일까지 식빵만 먹고 있습니다. - -;



포슬포슬 포슬포슬~ 빵~ 빵~





구워서 틀안에 있습니다.

토요일날 구운것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지요.

계량한 양도 틀리지만 확실히 이건 발효가 더 되었습니다.

 





틀에서 빼고 살포시 한장.ㅋㅋㅋ
동글동글 예쁩니다.

 







근데....이번건...좀 싱겁.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