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뉴욕~♬

12_07_07 Gurls Day Out

by 키노c 2012. 7. 8.

Gurls Day Out 을 설명하기 전에...

 

우리집 앞마당에 불법침임하는 한놈을 소개 하겠다...

 

 

 

야생 토끼...

 

 

 

집에 키우는 상추를 모조리 뜯어먹어서

 

멀쩡한 상추는 구경하기 힘들다... ㅠㅠ

 

어쨌거나 볼때마다 쫓아다니는중...

 

 

귀엽기도 하고 괴씸하기도 해서...(동물애호가와 농부의 마음?)

 

 

 

ㅎㅎ 잘자라고 있는 고추들 히히히

 

 

 

 

 

 

 

이미 두개 따먹고 덩치 더 뿔리고 있는 가지들 ㅎㅎ

 

 

 

 

 

 

튼실한 토마토들 빨개지면 갈아먹어야징 ㅎㅎ

 

 

 

 

 

 

요근래 마트에서 자주보는 체리토마토...

 

잘 자라고 있다... 하악 하악...

 

 

 

 

 

 

남편회사 동료 좐씨가 일 그만두구 한국에서

 

여성 구두깔창(?) 같은걸 판매하고 있는데

 

 

롱아일랜드 동쪽에 판매장이 있다며 오라길래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구경갔더니만...

 

 

 

 

여자들만 들어올수 있다는 행사인데 오픈 첫날이라

 

여자들의 남친과 남편은 허락되었다... ㅋㅋㅋ

 

 

 

 

 

 

 

 

 

 아아 코믹행사장 생각난다...

 

뭐 여튼 대부분 여자들 ㅋㅋㅋ

 

 

 

 

 

 

 처제와 장사중인 좐씨... 손님접대중 ㅎㅎ

 

 

 

 

 

여기 스페니쉬 흑인 언니들 많돠

 

 

 

 

 

 

더운데 고생중인 개 한마리...ㅎㅎㅎ

 

 

 

 

 

 

 

돈이없으니 아이쇼핑만 하고 나와서 동네 구경중... 

 

 

 

 

 

 

 도서관 앞뜰인데 노랑머리 세자매가 달리기 시합중...

 

 

 

 

 

 

 

홍홍...멋진뎅

 

 

 

 

 

 

 

분수대와 나무...

 

 

 

 

 

 

동상들...

 

뭐하는 사람들이길래 동상으로 만들어놨을까...

 

 

 

 

 

 

 

 

 

 

 

 

 

 

 

 랄프로렌 상점이 있는데 옆으로 들어가는 길도 있다...

 

좀 넓은듯

 

 

 

 

 

 

 

 

 

 

 

 

 

데코레이션과 화분들 판매하는곳 아기자기하다...

 

참 얘넨 지네 국기 좋아해...

 

 

 

 

 

 

식당이 예뻐서 찍었다...

 

나중에 먹으러 와야지

 

 

 

 

 

 

 

 남편이 찍고있길래 뒤통수 샷

 

 

 

 

 

 

 롱아일랜드는 바다나 호수가 가깝다...

 

조금만 더 걸으면 바다다... ㅎㅎ

 

 

 

 

 

 

 사이몬씨는 벤취에 앉아 쉬고...

 

 

 

 

 

 

멋진 성곽

 

 

 

 

 

 

 

 

 성곽을 배경으로 어쩌다 뷰에 들어왔는데

 

 

패션왕(네이버웹툰)

포즈가 생각난다... ㅋㅋㅋ

 

 

 

 

 

 

 

사진찍는 사이몬씨

 

 

 

 

 

 

 

 

 

 쇼윈도의 벤취 귀엽지 않은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점에 갔는데 국기모양 케이크와

 

 

 

 

 

메세지를 남길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여자들만의 행사라니 멋지다... ㅎㅎ

 

더운데 간보람이 있네 뭐 ㅎㅎ

 

 

 

 

롱아일랜드 동쪽도 부자동네라 렌트비가 한달에 12억쯤...응?

 

미친거 아님? ㅋㅋㅋ

 

 

 

'하루하루in뉴욕~♬'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_07_28 Block Party  (4) 2012.09.03
12_08_13 시간은 어찌나 잘 흘러가는지  (4) 2012.08.14
12_07_04 미국의 독립기념일  (4) 2012.07.06
12_06_03 바닷가 나들이...  (6) 2012.07.02
12_05_07 내 요즘근황  (6) 201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