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뉴욕~♬

12_06_03 바닷가 나들이...

by 키노c 2012. 7. 2.

 

모종 산다고 한인마트에 가느라 플러싱방향으로 갔다 오는길에

 

그냥 집에 가기 뭐해서 들른 바닷가...

 

사진찍어놓고 이제 찾았네 ㅋㅋㅋ

(맨하탄 편을 올리려 하니 있다는게 기억이 남;;; ㅋㅋ)

 

 

 

 

아마도 이 해변가는 여기 살고 있는 주민들의 거래나 어쨌대나...

그래서 몇컷 사진들만 찍고 나왔던 기억이...

 

 

 

 

 넓은땅땡이...흥...

 

 

 

 

 ㅇㅅㅇ 주변인들의 공간...

 

 

 

 

 거대 오리님...

 

 

 

 

 

 

 

 

 

 

 

 

 

 

이곳엔 중국말로 한국말로 영어로 채집불가 지역으로 적혀있다

 

근데 한글을 모르는 사람들이... 박아놓은거라 그런지...

뒤집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하다...

한국어를 사용하는나라가 북한 한국...이다보니 몰라서 뒤집어 놨겠지 하면서

 

외국인이 보기에 해산물(?) 채집하는 사람이 많은 나라로 중국 한국을 떠올렸나보다

하는 마음에 씁쓸하기도 하다(가난해보이나...;;; ㅋㅋ)

 

 

 

 

 

 

 

투구게? 가 특이해서 찍었다 갈매기가 사냥에 성공한건지 낚시꾼이 버리고 간건지 몰겠지만...

 

투구게? 가 한국엔 없다던데 맞나?

 

모르고 살았네;;;(별 관심이 없어서 ㅋㅋ)

 

 

요 사진 찍고 얼른 그 지역을 벗어났다...

 

미국이란곳은 하지말란것만 안하면 안전하다기에 ㅋㅋㅋㅋㅋ

 

 

 

 

조금 더 달려 그주변 모건 파크에 왔다...

 

여기도 바다가 가까운 공원...

 

 

바다가 가깝다는 인천 살면서도 바다를 자주 못갔는데

어째 미국와서 더 많이 다니는 듯;;; ㅋㅋㅋ

 

 

 

 

 

 넓은땅땡이...

 

 

 

 

 

 

 

 

 

 ㅋㅋㅋ 울 박남편

 

 

 

 

 

 

 

 

 

 

 

 

배고파서 한인마트에서 사둔 만두 찐빵을 꺼내 먹는다...

카레맛  우물 우물 우물 우물...

 

 

맛남.; ㅋㅋㅋㅋ

바다고 나발이고 금산강도 식후경; ㅋㅋ

 

 

 

 

 

 

 

 

 

 

 성곽(?) 같은걸보니 모델링이 하고 싶어진다...

 

(직업병 옘병 ㅜㅜ)

 

 

 

 

 

 

 

 

 

 

 

 그래 이런거 게임에 넣고 싶다...ㅋㅋㅋㅋ

 

 

 

 

 

 

 빛내림도 멋지고 멋지다 멋져 ㅋㅋㅋ

 

 

 

 

 

 

 아 이런거 판타지 겜에 넣구 싶구나...

 

 

 

 

 

 

 

멋진 해변가다... 크왕

 

 

 

 

 

 

 

 

 

 

 

 

 인디아나 존스가 울고갈 그런 배경이로군하

 

이런 배경이 좋다능;;;(직업병)

 

 

 

 

 

 

 

 

 

 

 그냥 일자로 쭉 만들지  s자로 만들어선...

고생시키는 산책로... -_-;;;

 

 

 

 

 

 

 

 

 

 

 

 

 

 

 

 

ㅋㅋㅋㅋ 두사람은 뭘찍는다고 같은 포즈인지... ㅋㅋㅋ

 

 

 

 

 

 남편이 찍어준 사진인데

 

아이폰 4가 내 삼성 카메라보다 화질이 좋아보여 읭?

 

 

 

 

 

내 카메라 용량 설정을 내가 뭐 잘못했낭;;; ㅠㅠ

 

 

 

 

 

 

 

어쨌거나 뉘엇뉘엇~ 해져서 집에 왔다능; ㅋㅋㅋ

 

 

 

 

'하루하루in뉴욕~♬'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_07_07 Gurls Day Out  (4) 2012.07.08
12_07_04 미국의 독립기념일  (4) 2012.07.06
12_05_07 내 요즘근황  (6) 2012.06.08
12_05_05 좐~네 집들이...  (4) 2012.05.07
12_04_30 가벼운 나들이~  (2) 2012.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