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뉴욕~♬

12_04_11 모네 스크래쳐를 만들자

by 키노c 2012. 4. 13.

윗집 팀장님이 휴가갔다. 오빠가 퇴근할때까지 혼자라서 심심 하기도 해서. 모네 스크래쳐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엊그제 가구를 들이고 박스가 굉장히 많이 나왔으니. 함 제작해보자

itistory-photo-1


코스트코에서 물건포장할때 사용한 박스. 딱 좋은데. 너무 넓어보인다
다 채울수 있을까?

itistory-photo-2


ㅋㅋㅋ 일단 썰어 보자꾸나!!!!

itistory-photo-3


채우는 거다!!!!!




itistory-photo-4


썰고 접고 썰고 접고 ㅋㅋㅋㅋㅋㅋ ㅠㅠ. 중간쯤 하니 내가 왜 이짓을 시작했나 싶더라. ㅠㅠ



itistory-photo-5


거의 다한 것 처럼보이지만. 착시현상일 뿐!!!!


itistory-photo-6


이제 삼분의 이!!!! ㅠㅠ



itistory-photo-7


좋았어 끝나가고 있어!!!!!



itistory-photo-8


사분의 삼 했고 ... !!!! ㅠㅠ

썰고 접고 썰고 접고 ...... 무한 반복



itistory-photo-9




완성... 완성이야!!! 꺄악. 미쳐써 미쳐써
다시는 이짓 안해 ㅠㅠ ㅠㅠ ㅠㅠ

스크래치 판대기 돈주고 사기 돈아깝다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걍 담엔 돈주고 사겠슴.


모네님이 올라가주길 고대하겠슴 +_+
(안올라가면 대략 낭패. OTL)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