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1_08_20 욕망에 눈이 먼 뇨자. 왠일로 똘망똥망한 남자

by 키노c 2011. 8. 21.

ㅋㅋㅋㅋ
궁팡을 사랑하는 뇨자.
부르면 오는 뇨자...


그이름은 모네






궁팡해줄라고 이름 부르면 도도도도 달려오는 뇨자




아이코 이쁜이 ㅋㅋㅋ



어디서든 궁팡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뇨자




 

 





왠일로 똘망똘망 우리검둥이 ㅋㅋㅋ탄




이동장 팔려구 꺼내서 사진찍으니 관심 급증ㅋㅋ






당구공을 부여잡고 똘망똘망... ㅋㅋㅋ








오붓한 오누이 ㅋㅋㅋ 잘도 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