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1_04_21 사랑스러운 모네.

by 키노c 2011. 4. 21.


우리우리 사랑스러운 모네냥
간만에 탄이를 염탐하며 캣타워 위에서 노닥노닥...
낮은 캣타워라...

높은걸로 새걸로 사주구싶지만...
내 좀 가난하단다.;



핫!
왜?

날 뚫어져라 보는녀석...
이럴땐 가끔 내가 당황한달까...




여전히 앞발은 토실토실 잿빛 찹쌀똑~




아래서도 얌전얌전
모네는 천상 여자다. 소심하고
얌전하고
조용하고

근데 애교는 그닥...



뭔가 멍~ 할때 사진을 찍게됐... ㅋㅋㅋ
멍모네!!!


여전히 등짝의 무늬는 이뻐이뻐




아래서 보는 뷰도 사랑스러워요 우리 모네
콧날이~예뻐용




ㅋㅋㅋ
탄이 행동하나하나에 동공확장
심장벌렁벌렁하며...
대관심!!



귀도 쫑끗쫑끗...



아 눈동자봐...
벌렁대구있어 ㅋㅋㅋㅋㅋ
탄이 그만봐!!!




그러다 대뜸 하품도하는 4차원 고냥이 ㅋㅋㅋ


자리를 바꿔 식탁밑에서 탄이를 보는아이...



어쩜이렇게 이쁜아이가 내품안에서 살구있니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