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1_03_31 디굴디굴디굴디굴...

by 키노c 2011. 3. 31.

어쩌지
점점 모네가 딩굴딩굴스러워져 ㅠㅠ





미친듯이 뛰어놀고 지친녀석...
나는 졸립지 않다.... 나는 졸립 ㅈ ....  나는...




나는 졸립지 않다.... 나는 졸립 ㅈ ....  나는...
나는 졸립지 않다.... 나는 졸립 ㅈ ....  나는...




나는 잔다. ㅠㅠ




고단했는지 잘자는 녀석 ㅎㅎ



두툼한 모네의 뒷다리라인.... ㅋㅋㅋ
포동포동 오동통통 토실토실 뱃살...



또 무언가 주시하는 중...
늘 바쁜녀석 ㅎㅎ



탄이 보느라 정신없다...




앗 흔들렸다ㅋㅋ




고만 따라와 줄래?





나 일본단말야아아아
나도 탄이도 구경중 ㅋㅋㅋㅋ




왠지 뭔가 불만스러운 모네...
꼬리 탕탕...



또 탄이주시중...ㅋㅋㅋ



이 탄이 스토커 같으니라구 ㅋㅋㅋㅋ


우리 모네 점점 미모가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