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냥이강아지들~~♬

11_02_26 아파트단지 길고양이

by 키노c 2011. 3. 2.

작년 여름부터 모네키우기전부터 눈에 들어왔던녀석입니다... 델따키우고싶었으나...

남편이 아직까지 길고양이를 데려다 키운다는것에 좋은이미지를 가지고 있지않는사람이라...

(뚱뚱하다던가 더럽다던가 이런데 민감해서 ㅎㅎㅎ)

 

모네를 키우면서

용기내서 사료를 주곤하였어요...  이름은 루이14세처럼 부유하게 살라고

루이라고 불러주구 있어요 ㅋㅋㅋㅋ 수다스러운녀석이예요 애옹대고...

 

보통 사료를 차밑에 뿌려두고 다녔는데

 

 다음날 경비 아저씨가 치우는것을보고 양도 못맞추겠고 안좋은이미지를 줄까해서

 

다른데다 옮겼지요...  요기...

이 윗층은 1층으로 아파트 단지 유치원??이라

밤엔 사람이 없어서 주기 좋더라구요 ㅎㅎ;;;;

 

첨줄때...   밥많이 먹고 새끼 많이 나면 어쩌지 이랬는데

 어느날 하도 저한테 애옹대며...;;;

유혹하기에 따라가서 보니...

이녀석... 중성묘였어요 ㅎㅎㅎ

귀가 컷팅되어있더라는 (마구안심...)

 

똥꼬드립 죄송... 근데 이녀석 숫놈이었는지 암놈이었는지 몰겠어요 ㅠㅠ

모네한테 루이오빠야 이랬는데... -_-;; 언니려나

 

   

하도 애옹대길래 잠시 얼굴대면해주었지요...ㅠㅠ

   

 

놀랍게도 밥주는곳에는  루이 말고

노랑둥이한마리도 오는데... 고녀석은 엄청나게 경게하는녀석이라... ㅜ_ㅡ

 

뭐 다행이죠 근데 고녀석도 다행히 중성화되있더군요

 

 

캬~ 도봉구 큰단지 아파트에다 바로 옆에 도봉구청이 있어서 그른가봐요 ㅎㅎㅎ

 

루이가 암컷일까요 숫컷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