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아는 지인들~♬

11_05_21 친구의 결혼식.

by 키노c 2011. 5. 23.

내 주변 지인중에 결혼하는 친구를 보긴 이번이 처음인듯...

10년 넘은 오래된친구의 결혼식을 보니 뿌듯뿌듯...


찍사를 해줄까해서 카메라를 들구 갔드니 이미 잘 정리 해놨드만...ㅎㅎㅎ

그럼에도 예쁘게 웃고있어야할 신부가... 뭐그리 신경쓰고 계신지 ㅋㅋㅋㅋ





미주가 받은 부케...




이 부케 우리집에 업어왔어요...
전 한번도 부케를 받은적이 없어서...
미주에게 양애를 구하고...

100일뒤에 꼭 태워줄게 !! ㅠㅠ



미주가 찍어준 폴라로이드 사진 헤헤헷





이 안에 넣을 사진이 필요했는데 위에 사진사이즈에 딱맞으니...
어쩔수 없지 ㅠㅠ



ㅋㅋㅋㅋㅋ  이렇게 결혼식에 다녀오니 3시..

둘이 너무 피곤해서 3시에 잠들었다가 밤 11시에 일어났다...
배고파서 치킨을 시켜먹고 다시 새벽 3시쯤 잠들어서
다음날 2시인가 일어났다...



거의 20시간을 잤다...


제발 토요일 이른 아침엔 결혼하지 마라 ㅠㅠ
힘들엉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