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아는 지인들~♬

10_03_14 결혼식에 축하해주기 위해 와준 내 지인들...

by 키노c 2011. 3. 2.

 

 

상윤이한테 포커스가 맞춰졌나...
왼쪽부터 초등학교 동창 상윤이 은혜
만카동생 세나 대학동기 재연언니

 

 



 

지들끼리도 잘노는 현주와 윤희

 

 

 



 

무슨 표정들이 저래?

 


 


놀자패밀리 용희언니랑 민철씨

 

 

\
온수패거리中 원상과 그의 여친 ㅎㅎ


 

 나를 늘 백그라운드로 써먹는 미주랑 부케받는 상윤이
하지만 그에 부응해주는것이 인지상정

 

 

ㅎㅎㅎ 상윤이 눈감았다.. ㅋㅋㅋ

 

 


10년지기 친구 미주뇨석

 



유일하게 남은 대학 cc 성수와 태희

 


 

자유분방한 현주
곧 해라 결혼!!

 

친구가 찍다가 촛점이 많이 날라가서 사진올리면서 빠트렸나보다 ㅋㅋㅋㅋ
쟈식 콕 찝어주다니 ㅋㅋㅋ

 그래서 제대로 촛점맞춘 전문가의 사진이 나왔길래 함께 업뎃해주마!!!!




둘다 눈감은 사진 ㅋㅋㅋ

훗....

 

 

라스트!!!!


와줘서 고맙다. ^ㅅ^

'나를 아는 지인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_05_21 친구의 결혼식.  (0) 201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