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곳들~♪♪♪

09_10_10 _11일 서산 대하~♥

by 키노c 2011. 3. 2.

 

 


새우새우새우
새우새우새우
새우새우새우
새우새우새우

난 널 참 사랑해 ㅠㅠ

아침 9시 30분까지 사당역에서 모이기로 한 전 브리스톨 멤버.
민철,용희,나 ㅋㅋㅋ

기다리는동안 잘 못나간 7번출구인가? 작은 만남의 장소.


제대로 된 출구에서 렌트카를 빌리러간
진수,동현,쭈삼,수진을 기다리는동안 찾은 2잎클로버 ㅋㅋ

 

1잎클로버:희망

 2잎클로버:사랑

 3잎클로버:행복

 4잎클로버:행운


늦잠 잔 쭈삼과 어찌어찌 빌려온 렌트카를 타고 서산 대로링네 집으로 GoGo!!

태안 채석포 포구
미리 예약해놓은 대하와 게를 사러 잠시 들린 바닷가 포구


 
 

 
 
신선신선 꺄아~ ♥

(숙소 도착)

파인 힐
이라는 숙소에 도착
너무깔끔하고...예쁘고 ㅋㅋㅋ 한적한 숙소
좋더라는♥
 
 

 

짐을 풀고
제일 가까운 원안 해수욕장...에 GOGO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 식사 전 까지 내내 보드게임 뱅!!!
누가보면 보드게임 동호회인줄 알거야 ㅋㅋㅋㅋ...
식사 후 새벽 2시 넘게까지도 내내 했다는 ㅋㅋㅋ

여하튼 하이라이트 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