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지고싶다~♪

14_02_15 일단 한국에서 엄마가 사기 쉬운 물품들

by 키노c 2014. 2. 16.

헤헤 신세대 아줌마들이 추천하는 물품과 갯수를 정리하고

 

특히 어떤건 어떤 브랜드가 좋다 그래서 몇몇개 빼고

 

엄마가 쉽게 쇼핑할 수 있을만한 물품들로

 

리스트를 정리 해서 사진으로 보내놨다.

 

특히나 미국에 있으니 한국에서 요런건 꼭 사오면 좋다~ 싶은거

간추려서...

 

 

 

 

쇼핑몰 구경다니는 재미는 쏠쏠한데 장바구니 담다보면

 

돈 액수가 막 올라감...무서움 ㅋㅋㅋ ㅠㅠ

 

 

 

 

 

한국에서 사려고 온라인 사이트에 담아놓은 리스트

 

 

 

 

 

 

아직은 구매 전이라... 넣었다 뺐다를 반복중 ㅎㅎㅎ

 

아기용 한글 공부용 교구나 책... 요런것도 좋긴한데

커가면서 필요할테지...

미국서 비싸고 구하기 힘드니 걱정이다...

 

이미 구매할것들만도...

엄마가 들고 오실라면 무게가 장난이 아닌지라...ㅠㅠ 걱정이네

 

 

 

 

--------------------------------------------------------

 

 참고 한국서 살거 빼고

 

요건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 넣어놓은 리스트

 

 

---------------------------------------------------------------------------------------

 

ㅇㅅㅇ 혹시라도 나에게 사줄거라면... 알려주시길 ㅋㅋ

중복되는거보단 나으니까 ㅋㄷㅋㄷ

 

 

 

 

 

 

'가지고싶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_02_17 엘리펀트 이어스 선물받기로 했다!!  (0) 2014.02.18
화인시스템박스 36  (0) 201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