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한국~♬

11_07_21 맛난 음식 ㅎㅎㅎ

by 키노c 2011. 7. 21.

남편과 주로 하는 맥주...
나는 주로 탄산음료같은 맥주를...
남편은 무난한가격대의 버드와이저(맞나?)를...

간만에 주석잔에 셋팅하야...시원하게~






요거이 냉동고에 넣어두었던 주석잔
진짜 시원해 보이긴한다 ㅎㅎㅎ





퇴근후 남편이 만들어준  새우 조개 스파게티!!!

맛나 맛나!!!!!!!!

피클은 내가 만들어둔거구... ㅎㅎㅎㅎ 맛나!!!!




조갯살이 ~ 새우가 두툼두툼 이힛...




무난한 토마토스파게티를 좋아한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