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in뉴욕~♬

14_12_24_28 크리스마스 이브와 내 생일.

by 키노c 2014. 12. 25.

메리 크리스마스~~~~

벌써 올해도 거의 끝나간다...

너무나 오래간만에 블로그질...

혜나 키운다고 바쁘단 핑계로....




올해는 크리스마스에 연차하루쓰고, 주말을 보내면 총 4일을 쉰다 ㅎㅎㅎ 얏호



제니스네에서 초대를 해주어

6시즈음 제니스네로 갔다 ㅎㅎㅎ


저녁식사 후 가볍게 담소를 나누고... 제니스 나타니엘 다인이의 숨바꼭질을 구경하고 집으로 왔다



해나의 첫번째 크리스마스!!!

교회 구자익집사님이 선물해주신 장난감.



다인엄마가 선물해준 혜나의 옷과 기프트카드!




해나는 좋겠네 ㅎㅎㅎ



덧...


시어른들 와계시고... 비행기 티켓팅하고 하느라 지출이 커서...

생일은 조촐히.



남편이 차려준 밥상 ㅎㅎㅎ



스스로 자신의 밥상에 흐뭇 흐뭇한 남편ㅋㅋㅋㅋ




내 기분을 달래줄 작은 컵케잌





간단한 나들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