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4_02_20 이제 애기에게 치여서 서열 4위가 되겠지.ㅎ

by 키노c 2014. 2. 20.

한달반정도나 남았지만

애기용 인테리어(?)를 꾸민다고 이래저래 집안 구조를 바꾸다보니

 

책상위에 책장이 생겼다

 

도봉구에서 사용하던 책상이 참 좋았는데...

 

 

위에 선반이 있어서

 

게으른 나는 앉은상태에서 모든걸 할 수 있었다;;;ㅎㅎ

 

여튼 뭐 지금 책상도 여러모로 그렇게 사용하고 있지만...

 

둘째칸에 넣을책이 없어서 비워뒀더니

 

냉큼 모네가 들어간다...

 

 

 

 

 

 

처음들어간 자리가 낯선가 보구만?

 

 

 

 

 

 

 

 

 

 

 두리번 두리번...

 

 

 

 

 

 

 

두리번거리다가, 이내 자리에 앉아 잠시 멈칫...

 

 

 

 

 

사진찍는 나를 굉장히 귀찮아 한다... ㅋㅋ

 

 

 

우리와 벌써 4년가까이 살고 있는모네...

앞으로 태어날 강이에게 밀리겠지만... 요녀석 덕분에

 

남편과 나는 바빴던 맞벌이때도 서로 공유할 화제가 되었고...

 

외로운 미국생활도 따분하지 않게 보낸 것 같다

 

앞으로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