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네~♬

13_01_23 시간은 어찌나 잘 흘러가는지...

by 키노c 2013. 1. 24.

벌써 1월 중순이구나...

 

그렇게 컴터 한다고 자리 앉아있으면

 

 

 

 

어느새 타블렛 판대기 위에 드러누워 날 방해하곤 하는녀석

 

 

 

 

 

 

자기좀 봐달라고 쌩 애교...ㅋㅋㅋ

 

 

 

 

 

 

몇번 쓰다듬으면 도망갈거면서...

 

 

 

 

 

 

초롱한 눈망울로 지긋이 보다가

 

 

 

 

 

 

ㅇㅅㅇ 다시 좋다고 널부러진다...

 

 

 

 

 

허허... ㅇㅅㅇ 이러면 일어나서 스트레칭 함 해주고

 

 

 

 

 

 

 

 

바닥에 내려주곤 다시 작업하곤 하는데..

 

 

 

 

 

 

 

 

 

 

 

 어느날 남편이 맘잡고 궁팡을 해준단다...

 

 

 

 

 

좋단다;;; -_-;

 

 

 

 

 

 

 

 무심한 표정으로 궁팡중인 남편 ㅋㄷ

 

 

 

 

 

그래도 모넨 좋아라~하고

 

 

 

 

 

 

 

 

 

 

 

 

 

 

 

 

 

 

 

 

 

 

 

 

 

 

 

일어났다 앉았다 돌았다 뒹굴렀다...

 

 

 

 

 

 

여러자세를 취해가며 즐기다...

 

 

 

 

끝이 난듯...

 

 

요즘은 날씨도 추워졌고

 

남편도 회사일이 바빠서 평일에 어디가는건 꿈도 못꾸고...

 

 

주말에나 가는데 주말도 주로 쉬는편이라...ㅎㅎㅎㅎ

 

 

조만간 여유 생기면 차타고 멀리~ 놀러 가야겠다...